두산) 헐 나아까 외야 오랑 승민 홈런치고 수빈이가 쓰리런치겠다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831506 무명의 더쿠 | 18:47 | 조회 수 38 오랑이 홈런쳤네 ʕ ⚆ᗝ⚆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