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6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802 | onair | kt) 우린 빔 잘 안통하나봄 | 20:01 | 0 |
| 15212801 | onair | SSG) 경코 입꼬리 억지로 내리고있는거 같은데 | 20:01 | 0 |
| 15212800 | onair | kt) 좀 이겨내보자 。° (°´ᝪ`°)°。🪄 | 20:01 | 0 |
| 15212799 | onair | 두산) 헐?ㅋㅋㅋ | 20:01 | 4 |
| 15212798 | onair | 엔씨) 비가 강하진않은데 꽤 날림 | 20:01 | 5 |
| 15212797 | onair | kt) 원래 우리 응단 목소리 일케잘들렷나ㅋㅋㅋ | 20:01 | 4 |
| 15212796 | onair | kt) 1ㅡ0 | 20:01 | 2 |
| 15212795 | onair | 엘지) 본혁이 애인 생기면 등장곡 바로 바꿀듯 | 20:01 | 11 |
| 15212794 | onair | 롯데) 1회 수비말고는 다 지가 볼질하고 투구수 조절 못한 탓이다 진짜 | 20:01 | 10 |
| 15212793 | onair | 삼성) 클린이 직구구속은 덜 나와도 진짜 경제적으로 피칭하고있는데 | 20:01 | 12 |
| 15212792 | onair | 엘지) 성주야 10구 봐줄수있어? | 20:01 | 3 |
| 15212791 | onair | 두산) 미친미친미친? 세잎같은데? | 20:01 | 38 |
| 15212790 | onair | 두산) ㅋ.. | 20:01 | 53 |
| 15212789 | onair | 기아) 뭔가 홈런칠것같아 | 20:01 | 8 |
| 15212788 | onair | 엘지) 제물 하니까 코시 23 5차전 때 맹구가 주루사 했었나? 내가 큰제물이라고 박수치니까 | 20:01 | 10 |
| 15212787 | onair | 두산) ㅁㅊ 피했는데???? | 20:01 | 20 |
| 15212786 | onair | 두산) 어 세잎이다???? | 20:01 | 25 |
| 15212785 | onair | 두산) 오 | 20:01 | 21 |
| 15212784 | onair | kt) 안타빔๛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20:01 | 7 |
| 15212783 | onair | 한화) 아 제발 아웃줘라 | 20:01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