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선발 등판이라 보러 왔는데 1회 3실점 쉽지 않구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826825 무명의 더쿠 | 18:43 | 조회 수 90 ㅋㅋㅋ 빠따들이 이겨내보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