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정말 박빙이었다 ꒰( •́Ⱉ•̀;ก)꒱💦 클린이 잘 뛰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825884 무명의 더쿠 | 18:43 | 조회 수 47 ꒰( •́Ⱉ•̀;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