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웅 넉넉히 죽을공인데ㅋㅋㅋㅋ 속도가 좋으니까 아쉽네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825794 무명의 더쿠 | 18:42 | 조회 수 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