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타자리를 먹고싶으면 빠따를 존나 쳐서 무력시위를 하라고 수비를 존나 개쳐못해서 퇴진시위 하지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823468 무명의 더쿠 | 18:40 | 조회 수 48 수비에서 빼달라고 발악하지말고 공격을 살려써달라고 어필을 하란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