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매번 저러니까 좀 심드렁해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5818358 무명의 더쿠 | 18:36 | 조회 수 45 물론 피홈런 좀 줄이면 좋겠지만ㅠ이쯤되면 ㄹㅇ 루틴같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