୧꒰( ʘ益ʘ )꒱ว 칷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249 | onair | SSG) 정이 뛰는거 가슴이 너무 철렁한다 | 19:48 | 1 |
| 15212248 | onair | SSG) 아 넘어간줄 ㅋㅋㅋ | 19:48 | 0 |
| 15212247 | onair | 기아) 벌써 6회야 ^ᶘ=◕ᴗ◕=ᶅ^ | 19:48 | 1 |
| 15212246 | onair | kt) 아 못잡음 주자3루 | 19:48 | 4 |
| 15212245 | onair | 삼성) 오늘 3루 수비 잘했다고 | 19:48 | 4 |
| 15212244 | onair | SSG) 와 김지타 2루타 | 19:48 | 8 |
| 15212243 | onair | 기아) 5회까지 삼진 8개인가 | 19:48 | 9 |
| 15212242 | onair | 한화) 유호 등장곡 루시-너에게 가고 있어 | 19:48 | 9 |
| 15212241 | onair | 삼성) 어제 복귀하자마자 유격수시킨거 또 빡치네 | 19:48 | 4 |
| 15212240 | onair | SSG) 김재환 헬멧 벗겨지면 안좋다하지않음? | 19:48 | 12 |
| 15212239 | onair | 엘지) 자자 톨 화이팅 (و♧˃̵ᗝ˂̵)و(و☆˃̵ᗝ˂̵)و | 19:48 | 5 |
| 15212238 | onair | 롯데) 좀전에 1-2에서 라인 안걸친 공 ㄴㅁ 아쉽다 | 19:48 | 15 |
| 15212237 | onair | SSG) 아 헬멧૮₍ •̅ ᴥ •̅ ₎ა 1 | 19:48 | 16 |
| 15212236 | onair | SSG) 오 담때 | 19:48 | 12 |
| 15212235 | onair | 한화) 상대투수 얼라긴한데 리그전체 방어율 2-3위라 쩝 | 19:48 | 30 |
| 15212234 | onair | 삼성) 봐라 자기포지션은 몸이 기억하잖아 1 | 19:48 | 16 |
| 15212233 | onair | 삼성) 실점이 문제가 아니다 | 19:48 | 17 |
| 15212232 | onair | 롯데) 풀카.. | 19:48 | 10 |
| 15212231 | onair | 엘지) 23코시 2차전에서 다들 찬물이라 할때 우리는 제물이라 했다고ㅋㅋㅋ 3 | 19:48 | 24 |
| 15212230 | onair | 삼성) 오늘 3루에서 수비 잘했다고 감찾은거 같다 이러면서 유격 보내는거 아니냐 | 19:48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