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걸..(내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146 | onair | 엘지) 박해민 도루사 못 봤는데 탐욕주루였어? | 19:46 | 0 |
| 15212145 | onair | 삼성) 우리가 원했던 그 수비꒰(ノ⁾⁾˙∇˙)꒱乃꒰(ノ⁾⁾˙∇˙)꒱乃꒰(ノ⁾⁾˙∇˙)꒱乃 | 19:46 | 4 |
| 15212144 | onair | 롯데) 걍 융이가 던지란 거 던져라 | 19:46 | 0 |
| 15212143 | onair | 두산) 쟤 진짜 잘한다 | 19:46 | 1 |
| 15212142 | onair | SSG) 와 런인줄 ㅠㅠ | 19:46 | 1 |
| 15212141 | onair | 삼성) 3루가맞다 어어 | 19:46 | 4 |
| 15212140 | onair | 삼성) 어어 정품 김씨 수비 | 19:46 | 2 |
| 15212139 | onair | 삼성) 이욜 김3루수 수비 | 19:46 | 3 |
| 15212138 | onair | SSG) 피아식별 잘하네 ૮₍ •᷅言•᷄ ₎ა | 19:46 | 7 |
| 15212137 | onair | 삼성) 정품 3루수 | 19:46 | 4 |
| 15212136 | onair | kt) 아니캐스터쌤!!!!!!!!! | 19:46 | 10 |
| 15212135 | onair | SSG) 이게 왜 파울이야 ૮₍ •̅ ᴥ •̅ ₎ა | 19:46 | 6 |
| 15212134 | onair | 기아) 와 158 | 19:46 | 27 |
| 15212133 | onair | SSG) 아씨 왜 파울이야 | 19:46 | 7 |
| 15212132 | onair | kt) 하 | 19:46 | 8 |
| 15212131 | onair | 기아) 1회 점수 진짜 어케 낸거임 | 19:46 | 23 |
| 15212130 | onair | 한화) 근데 1안타라도 나와서 다행이다 ㅋㅋㅋㅋ | 19:46 | 26 |
| 15212129 | onair | 기아) 걍 상대 선발도 잘하는거라 ㅇㅇ 기회오면 또 점수낼듯 ^ᶘ=つ⌓˂̣̣̥=ᶅ^ | 19:46 | 20 |
| 15212128 | onair | SSG) 타자 불펜 힘내서 민준이 승을 지켜냅시다 | 19:46 | 4 |
| 15212127 | onair | 삼성) 김씨 수비 이거지 2 | 19:46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