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라인업송도 부르고 있구만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7,0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7208 | onair | kt) 엥 유상수? | 21:14 | 0 |
| 15217207 | onair | 엘지) 뒤에 700 케이크 보인다 | 21:14 | 0 |
| 15217206 | onair | 한화) 노잼경기 규탄한다 규탄한다 | 21:14 | 0 |
| 15217205 | onair | 롯데) 고씨 타석에 대타 안됩니까 ∧(›´-`‹ )∧ | 21:14 | 1 |
| 15217204 | onair | SSG) 김민 몸풀고 있었으면 문승원 1아카때 내리고 김민 냈어야지 | 21:14 | 7 |
| 15217203 | onair | SSG) 정이 공 자꾸 우측으로 가네 타격감 아직 ㅂㄹ인듯ㅠㅠ | 21:14 | 7 |
| 15217202 | onair | 두산) 재석이 타석에서 ㄱㅊ으니까 수비도 자신감있게 하는 느낌ㅋㅋ | 21:14 | 4 |
| 15217201 | onair | 엘지) 우리 5연승이야 ㄷㄷㄷ | 21:14 | 7 |
| 15217200 | onair | 한화) 그래 오늘 같은 날 주전들 쉬어야지 | 21:14 | 4 |
| 15217199 | onair | 롯데) 그래 끼끼끼리 돕거라 | 21:14 | 6 |
| 15217198 | 잡담 | 삼성) 언제 살아나는지 궁금하다 | 21:14 | 12 |
| 15217197 | onair | 삼성) 근데 162 이런 숫자 첨봐 | 21:14 | 15 |
| 15217196 | onair | SSG) 하 제발 점수 더내줘 ㅠㅠㅠㅠ | 21:14 | 8 |
| 15217195 | onair | kt) 최대한 빨리 막고 역전하자 ( و ˃̵ᗝ˂̵ )و🪄 | 21:14 | 8 |
| 15217194 | onair | 안현민이 포수한대 | 21:14 | 37 |
| 15217193 | onair | 엘지) 우리 투수 불펜들 고생했다 | 21:14 | 5 |
| 15217192 | onair | 두산) 타격 뚫리니까 송구도 좋다 재석아 이대로만 해 | 21:14 | 12 |
| 15217191 | onair | kt) 현민선수 포수도해? ʕ ⚆ᗝ⚆ ʔ 3 | 21:14 | 37 |
| 15217190 | onair | 한화) 쟈는 느려요 | 21:14 | 10 |
| 15217189 | onair | kt) 1점차 접전인 상황에서 난이게 맞나 몰겠어... | 21:14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