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033 | onair | 삼성) 주자 지워서 다행이다... | 19:44 | 0 |
| 15212032 | 잡담 | 엘지) 나 이와중에 키보드 취소당함 지금 ㅁㅊ...... | 19:44 | 0 |
| 15212031 | onair | 기아) 재현아 기습번트 하지말라고ㅠㅠㅠ | 19:44 | 6 |
| 15212030 | onair | 삼성) 젠장 ㅜㅜㅜㅜㅜㅜㅜ 기록 띄워줄때부터 불안하더라 | 19:44 | 5 |
| 15212029 | onair | 삼성) 도환이가 도루저지 못햇으면 큰일날뻔 | 19:44 | 9 |
| 15212028 | onair | kt) 위팍아 집주인을 알아봐라 ٩(//̀▾/́/)۶ | 19:44 | 4 |
| 15212027 | onair | 엘지) 박해민 개짜증 ㅋㅋㅋㅋ 왜그랬냐 | 19:44 | 28 |
| 15212026 | onair | 한화) 헉 하늘에 먹구름임? | 19:44 | 9 |
| 15212025 | onair | 삼성) 도루 잘 잡았다 ദ്ദി꒰( •̅𐃬•̅ )꒱ | 19:44 | 8 |
| 15212024 | onair | 삼성) 도루저지 진짜 잘했다 ꒰( -̥̥᷄ _ -̥̥᷅ )꒱ | 19:44 | 5 |
| 15212023 | onair | 삼성) 솔리런 돼서 다행이긴한데 | 19:44 | 3 |
| 15212022 | onair | 삼성) ㄱㅊ 자연재해에게 솔리런? 그럴 수 있다 | 19:44 | 5 |
| 15212021 | onair | 아오) 도루사 진짜 | 19:44 | 5 |
| 15212020 | onair | SSG) 민준이 진짜 우리 순번 아니라고 봤는데 기적같이 앞에서 다른 선수들이 먼저나가더니 | 19:44 | 14 |
| 15212019 | onair | SSG) 우리애라서 하는 말이 맞긴한데 | 19:44 | 21 |
| 15212018 | onair | 삼성) 와 그래도 솔리런 됐다 | 19:44 | 10 |
| 15212017 | onair | 롯데) 선발 진짜 블핑이네 | 19:44 | 19 |
| 15212016 | onair | 엘지) 아오 박해민 | 19:44 | 30 |
| 15212015 | onair | 삼성) 우리한테먼 홈런 없으시대서 각오는 했다 | 19:44 | 17 |
| 15212014 | onair | 삼성) 도루 저지 너무 잘했어요 | 19:44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