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383 | onair | SSG) 그래 얼라는 온마을이 키워야지 | 19:51 | 0 |
| 15212382 | onair | 엘지) 그냥 내생각은 오스틴이 잘한건데 뇌주루덕분에 친거다하면 | 19:51 | 0 |
| 15212381 | onair | 롯데) 세웅이 5선발 민석이 6선발이라고 했던게 너무 미안해짐 | 19:51 | 3 |
| 15212380 | onair | 롯데) 도리도리의 결과가 이거라면 그냥 시키는대로 던져라 | 19:51 | 1 |
| 15212379 | onair | kt) 3루만 가면 실점하네 | 19:51 | 4 |
| 15212378 | onair | 한화) 유호 좋고 싫고가 확실하네 | 19:51 | 10 |
| 15212377 | onair | SSG) 아니 타구 다 저러니까 아까워 죽겠네 | 19:51 | 15 |
| 15212376 | onair | kt) 춘모 마방 | 19:51 | 12 |
| 15212375 | onair | kt) 우어도 휴식 줘야하는데ㅠ | 19:51 | 15 |
| 15212374 | onair | 삼성) 안타 승규밖에 없나..? 1 | 19:51 | 28 |
| 15212373 | onair | 엘지) 톨깅이한테 집중바람 ㅎㅇㅌ | 19:51 | 3 |
| 15212372 | onair | SSG) 어린애들이 주자인게 싫어?! | 19:51 | 30 |
| 15212371 | onair | 두산) 진짜 왜 못하지 | 19:51 | 38 |
| 15212370 | onair | 두산) 그래도 저런타구는 괜차나... 오늘 첫타석같이 이상한 스윙아니면ㅋㅋㅋㅋ | 19:51 | 21 |
| 15212369 | onair | 엘지) 커트는 왜 많이 당하는거야?? 1 | 19:51 | 15 |
| 15212368 | onair | 엘지) 중계는 못보고 티빙가서 리플레이로 봤는데 박해민 욕심가득한 탐욕주루 였네 | 19:51 | 11 |
| 15212367 | onair | 한화) 저런게 걸쳐야하는데 | 19:51 | 15 |
| 15212366 | onair | 엘지) 코시때 모두가 민재주루사때 아... 했는데(당연함 4실점 후임) 우린 좋아했다고 | 19:51 | 5 |
| 15212365 | onair | 롯데) 제대로 못하면서 뭘 도리도리야 | 19:51 | 16 |
| 15212364 | onair | SSG) 디아 요즘 잘함 ㅜㅜㅜㅜ | 19:51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