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끼끼 초구안타
31 0
2026.06.24 18:31
31 0

오늘도 멀티히트 하겠지 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02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11992 onair 삼성) 후우 그나마 솔리런 됐다 19:43 0
15211991 onair 삼성) 아니 ㅅㅂ 우리 상대로만 없다고 햇을때 불안햇어 19:43 1
15211990 onair 엘지) 안뛰었으면 2점인데… 스읍 19:43 0
15211989 onair 삼성) 박해민 잡아서 다행 ദ്ദി꒰(⸝⸝ʚ̴̶̷(ェ)ʚ̴̶̷⸝⸝ )꒱ 19:43 6
15211988 onair 엘지) 아 박보이씨 그냥 거포행동 하시라고요~~~ 19:43 9
15211987 onair kt) 미안 계속 읍택 이야 (˘▾˘;ก)💦(´•▾• ก)՞ ՞ 19:43 3
15211986 onair 엘지) 아 홈런나오니까 박해민 아웃 더 짜증난다 19:43 7
15211985 onair 삼성) 투런 될꺼를 그냥 런 19:43 23
15211984 onair 기아) 아..오스틴쌤 무섭다 19:43 15
15211983 onair 엘지) 전구단 상대 홈런??? 19:43 4
15211982 onair 엘지) 박해민 짜증난다 투런인데 1 19:43 14
15211981 onair 기아) 도영아 오늘 2개 쳐라 1 19:43 19
15211980 onair 엘지) 햄장아 햄장아 ㅠㅠㅠ 1 19:43 11
15211979 onair 엘지) 아오 박해민 왜 뛰었어!!!!!!ㅜㅜ 19:43 2
15211978 onair 엘지) 이러니까 왜 뛰어 굳이 ㅋㅋㅋㅋ 19:43 7
15211977 onair 삼성) 와 저기서 런을 치네 19:43 22
15211976 onair 삼성) 홈런 기록 얘기하지 말라고 했자나여 1 19:43 37
15211975 onair 삼성) 오스틴쌤 저희 왕따시켜달라햇자나여 ꒰( -̥̥᷄ _ -̥̥᷅ )꒱ 19:43 17
15211974 onair 삼성) 긍 솔리런 19:43 3
15211973 onair 한화) 길게 말고 마지막에 이기면 이기는 게임이다 19:4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