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시즌초부터 냉동 들어갔다가 5월부터 다시 봄 올해... 나간 선수들도 주전이고 그런데?? 볼수록 신기하네... 아 우주의 기운인데 이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832 | onair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 19:40 | 0 |
| 15211831 | onair | 롯데) 오늘 내가 끄니까 점수나고 켜니까 아웃되네 | 19:40 | 0 |
| 15211830 | onair | 두산) 지강이에 갇힌 종성이에 갇힌 곽빈 | 19:40 | 0 |
| 15211829 | onair | 롯데) 안타만 나온다면 빠따 열개가 뿌라져도 좋읍니다 | 19:40 | 1 |
| 15211828 | onair | 키움) 웅빈아 너 3루타 친 이상 오늘 자전거 타야돼 | 19:40 | 1 |
| 15211827 | onair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 19:40 | 6 |
| 15211826 | onair | 삼성) 태그안될뻔했다 ㄷㄷ 다행 | 19:40 | 18 |
| 15211825 | onair | 엘지) 아 박햄 왜 오바했어 오스틴인데 | 19:40 | 20 |
| 15211824 | onair | 삼성) 아웃이다 | 19:40 | 11 |
| 15211823 | onair | 엘지) ㅠㅠㅠ 아웃인거 같다 | 19:40 | 7 |
| 15211822 | onair | 삼성) 타이밍은 넉넉했네 | 19:40 | 4 |
| 15211821 | onair | SSG) 민준이는 무슨 유니폼이 잘 어울리지 ૮₍◕ᴥ◕₎ა | 19:40 | 11 |
| 15211820 | onair | 엘지) 잘 쳐놓고 왜 뛰었어ㅠ | 19:40 | 25 |
| 15211819 | onair | kt) 늘 느끼는건데 1 | 19:40 | 31 |
| 15211818 | onair | 엔씨) 빠따야....니네 쳐야해 | 19:40 | 7 |
| 15211817 | onair | 엔씨) 그래도 직전에 공 아껴서 아직 투구수도 ㄱㅊ다 2 | 19:40 | 9 |
| 15211816 | onair | 한화) 홈런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1 | 19:40 | 4 |
| 15211815 | onair | 삼성) 태그는 더 빨랐던것같다 1 | 19:40 | 46 |
| 15211814 | onair | 롯데) 노들아 널 위한 2점 | 19:40 | 19 |
| 15211813 | onair | 두산) 순이 승민이의 인간미를 보는 이닝이었슴다 | 19:40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