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에 혼직관 왔는데 계단 내려가다 넘어지면서 오른쪽 발목 접지르고 쩔뚝쩔뚝 스태프 찾아갔더니... 휠체어 태워서 1층 의무실로 데려가 주셨어. 그런데 지나가는 길에 찬희 선수를 우연히 마주쳐서 진짜 개쪽팔렸다. 파스 뿌리고 얼음팩 받아와서 발목 찜질하는데 아직도 아픈데 이거 이따 운전 우예 하고 가지? ㅜㅜ 별개로 잠실야구장 스태프 분들 참말로 친절하셨다... 부상투혼 원덬이 봐서라도 오늘 삼라 이겨라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일단 공 열심히 빼면 돼 🌸🧨🪖⁺◟( • ө • )◞⁺🪖🧨🌸
- 19:45
- 조회 0
- onair
-
- 한화) 뭔가 내뜬 아니면 땅이네
- 19:45
- 조회 1
- onair
-
- 한화) 오늘 걍 맘 편하게 봐여겠다
- 19:45
- 조회 2
- onair
-
- 엘지) 아바디 저희 제물 두개라 홈런한개로는 안받아요
- 19:45
- 조회 7
- onair
-
- SSG) ૮₍ ≖ _ ≖ ₎ა 애들아 칭찬은 내리고나서 해도 늦지않아
- 19:45
- 조회 9
- onair
-
- 삼성) 긍) 우리한테 제일 늦게 치셧어
- 19:45
- 조회 21
- onair
-
- 엘지) 제물이었어서 홈런쳤다구 생각하자..ദ്ദി( •̅𐃬•̅ ♧)ദ്ദി( •̅𐃬•̅ ☆) ︵ 🧠
- 19:45
- 조회 2
- onair
-
- kt) 아니.....저러고 투구수는 또 괜찮네 (˘▾˘;ก)💦
- 19:45
- 조회 11
- onair
-
- 한화) 백호 사이클 내려오긴 했구나
- 19:45
- 조회 23
- onair
-
- 롯데) 노들이는 주자가 있을 때 더 잘 막는대 아까 그랬어 (*•̀Θ•́*)و ̑̑˂ᵒ͜͡ᵏᵎ
- 19:45
- 조회 7
- onair
-
- 삼성) ㄱㅊ아 구주장이 해주겠지
- 19:45
- 조회 10
- onair
-
- 기아) 도영아 서울사는스틴쌤 또 치셨댄다......
- 19:44
- 조회 62
- onair
-
- 엘지) 박해민 다음 타석에 홈런 쳐라
- 19:44
- 조회 23
- onair
-
- 삼성) 전구단 어쩌고 얘기할 때부터 불안했엌ㅋㅋㅋ큐ㅠ
- 19:44
- 조회 44
- onair
-
- kt) 파울
- 19:44
- 조회 2
- onair
-
- kt) 우어야 잘해내고 있어 ㅎㅇㅌ ㅎㅇㅌ ( ߹ ▾ ߹ )
- 19:44
- 조회 2
- onair
-
- 엘지) 제물이라 생각할테니 보경이도 홈런쳐
- 19:44
- 조회 6
- onair
-
- 엘지) 투런을 솔리런 만들었으니 박보이도 하나쳐서 갚아라
- 19:44
- 조회 9
- onair
-
- 롯데) 안타코스맞긴한데 수비좀 아쉽다...
- 19:44
- 조회 58
- onair
-
- 두산) ㅇㄷㅅ 방금 오스틴샘 홈런 날렸는데
- 19:44
- 조회 8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