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냥 울팀이 감독들이고 팬들이고 다 선발이 잘해야하는거 알아서 퀄스못하면 화냄 https://theqoo.net/kbaseball/425580453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8 아니라는게 오바임 울팀은 5선발한테도 퀄스 바라는 팀이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