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97403 무명의 더쿠 | 18:15 | 조회 수 300 이거 인터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