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디어 옳게 돌아간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618 | onair | 엘지) 박동원 머리 미니까 진짜 무섭게생김 | 19:57 | 0 |
| 15212617 | onair | 롯데) 이건 아니지ㅠㅠㅠㅠㅠ | 19:57 | 1 |
| 15212616 | onair | 삼성) 무실점까진 기대하지 않으나 최소 실점으로 이닝 많이 먹어주기 이거 꾸준하게 바라는건데 | 19:57 | 0 |
| 15212615 | onair | 엔씨) 사구 16개 | 19:57 | 4 |
| 15212614 | onair | 롯데) 수비 시간 ㅅㅂ | 19:57 | 2 |
| 15212613 | onair | 롯데) ㄴㅔ??????????????? | 19:57 | 5 |
| 15212612 | 잡담 | 롯데) 가지가지하네 | 19:57 | 6 |
| 15212611 | onair | 롯데) 에라이ㅡㅡ | 19:57 | 7 |
| 15212610 | onair | kt) 만홈이면 동점이다 아직 5회다 | 19:57 | 6 |
| 15212609 | onair | 삼성) 따봉 깡통아 고마워 ⸜̑⸝͂˖໋⸰꒰( ⸝⸝ᵒ̴̶̷ ᵕ ᵒ̴̶̷⸝⸝ )꒱⸝⸝ި ʕᦏ´- | 19:57 | 4 |
| 15212608 | onair | 엘지) 아니 그리고 진짜로 해민이 죽으니까 하늘이 제물이 맘에들어 스틴이의 뜬공을 날려주셨다 이런게 아님ㅋㅋㅋㅋ | 19:57 | 9 |
| 15212607 | onair | 엔씨) 미안하다 비슨아.. 사구에 기뻐한 내가 밉다 | 19:57 | 20 |
| 15212606 | onair | 한화) 지금 타선이...4점 힘들거같은데 걍 유호 두지.... | 19:57 | 7 |
| 15212605 | onair | SSG) 지훈아 담에는 또 치자 | 19:57 | 4 |
| 15212604 | onair | 두산) 명진아 00년대생 중에 너만 안타 없음 | 19:57 | 10 |
| 15212603 | onair | kt) 우어 고생했다🌸🖤₊·*◟( ⌯˘ ▾ ˘ ⌯ )◜‧*・🖤🌸 | 19:57 | 4 |
| 15212602 | onair | SSG) 지훈아 2할 3푼이라도 찍어보자 | 19:57 | 8 |
| 15212601 | onair | 삼성) 클린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3 | 19:57 | 12 |
| 15212600 | onair | 롯데) 밀득 ㅋㅋㅋㅋ | 19:57 | 19 |
| 15212599 | onair | 롯데) 왜저럴까앙 | 19:57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