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냥 감독이 6선발에 대한 희한한 환상을 가지고 고집하는거고.. (물론 찬희한테도 기대감 높은건 맞다고 생각함 ㅇㅇ)
근데 장찬희 악개고 최원태 싫어해서 그런다? 전혀 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