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우리 예스는 응원가가 개쩌니까 다들 신나게 부를 수 있구요 ദ്ദി( •̅𐃬•̅ )∧ 홈런 레이스도 가능하지 않나? 10개 넘겼던 기억인데..
그리고 째주뇽 노래는 오랜만에 듣고 싶구만 ദ്ദി( •̅𐃬•̅ )∧
사실 여기에 융이도 같이 보내서 두명 동시 분장&입장하고 스크류바 옷 입고 나오면 좋겠음
그러면 조빱&쪽터리 재현 가능 ദ്ദി( •̅𐃬•̅ )∧
그리고 째주뇽 노래는 오랜만에 듣고 싶구만 ദ്ദി( •̅𐃬•̅ )∧
사실 여기에 융이도 같이 보내서 두명 동시 분장&입장하고 스크류바 옷 입고 나오면 좋겠음
그러면 조빱&쪽터리 재현 가능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