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와르르 멘션 찍어서 최종 7실점을 했겠지
그 이후에 잘막았잖아 감독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537 | onair | SSG) 에잇 명준아 | 19:55 | 0 |
| 15212536 | onair | 삼성) 다들 금욜에 동화사 다녀와라꒰( ꙨꙻᴗꙨꙻ )꒱ | 19:55 | 3 |
| 15212535 | onair | 엔씨) 풀카 | 19:55 | 4 |
| 15212534 | onair | 한화) 투교 | 19:55 | 13 |
| 15212533 | onair | 롯데) 비 꽤 오는데? | 19:55 | 19 |
| 15212532 | onair | 롯데) 투구 내용이 개 지루함.. | 19:55 | 8 |
| 15212531 | onair | 롯데) 비 마이 오나?? | 19:55 | 14 |
| 15212530 | onair | 삼성) 요즘 그냥 노잼이야 | 19:55 | 7 |
| 15212529 | onair | 사직 비오는거같은데? | 19:55 | 8 |
| 15212528 | onair | 기아) 스트를던져 근데 맞지는마 | 19:55 | 38 |
| 15212527 | onair | kt) 2ㅇㅇ 뜬 2루 2 | 19:55 | 10 |
| 15212526 | onair | 엘지) 왜 뛰었냐 탐욕이다 왜 그랬어 짜증난다 하는글이 훨씬 많았는데 | 19:55 | 25 |
| 15212525 | onair | 롯데) 5이닝도 못채웠는데 공 몇 개를 던지는 거야 | 19:55 | 22 |
| 15212524 | onair | 롯데) 풀카 | 19:55 | 11 |
| 15212523 | onair | 한화) 갓살신님 오세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9:55 | 11 |
| 15212522 | onair | 엘지) 아니 주자가 있고 없고 1루비고 안비고 볼배합 달라지는게 맞는데 자꾸 오스틴이 잘한거임 하는게 딴소리처럼 느껴짐 | 19:55 | 16 |
| 15212521 | onair | 삼성) 올스타고 나발이고 못기다린다 | 19:55 | 17 |
| 15212520 | onair | 엔씨) 희동아 니가 해줘야해 | 19:55 | 9 |
| 15212519 | onair | kt) 5이닝은 마무리하자 | 19:55 | 12 |
| 15212518 | onair | 한화) 3현빈을 내려주면좋겠음 침체된게 너어무 큰구멍임 2 | 19:55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