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신인민준이 첫승을 위한 고디바 아이스크림 나눔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3802 무명의 더쿠 | 18:01 | 조회 수 135 제발제발제발 고디바 깊티 나눠주게 해주세요모든 동사로짜 환영 댓글은 경기 시작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