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엘트선수가 못한거맞는데 80만표도 뒤집힐정도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178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10 선수단에서 뒤집힌 사람들은 성적 안좋은거라 선수단투표 당연하긴한데2-30만차이는 뒤집는대서 저정도나면 안심인줄알았어 ㅋㅋㅋㅋ내년에는 더 많이 벌려놔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