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반기엔 딴팀은 놀고있냐? 진짜 후반기에 치고올라간다 이딴 소리할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14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7 적어도 전반기 운용이 납득이 가야하는데지금 납득가는게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