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구단플랜이여도 이해안되고 감독 독단적인 생각이여도 이해안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1262 무명의 더쿠 | 17:59 | 조회 수 126 뭐 날 이해시키고말고 할 필요는 없겠지만 구단플랜에 안재석 스텝업만 중요한가 팀이 이기고 가을 가는것도 중요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