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승승다이노스 ₍๐◠‿◠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다 포기하고 씻고왔는데 이겼다고???!!!
- 21:50
- 조회 0
- 잡담
-
- kt) 긍정키티:이렇게 싸우는 거 보니 내일은 이길듯
- 21:5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얘덜아 내가 만든 낼 도시락반찬 봐조
- 21:50
- 조회 10
- 잡담
-
- SSG) 신인민준이 첫승소식 듣고 왔습니다 ૮₍ و ˃̵ᗝ˂̵ ₎აو
- 21:50
- 조회 5
- 잡담
-
- SSG) 그럼 베-타-해-쿼카네 ..베니야 고별(아님) 무대 아름답게 장식하자
- 21:5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걍 작년 가을 간거로 만족하는듯 가을 욕심도 없어보임 구단 하는짓 보면
- 21:50
- 조회 5
- 잡담
-
- SSG) 나 지금 하이라이트 보는데 건욱이 이제 필승조 된겨???
- 21:5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오늘 안재석이 못쳤으면 4득점일 세계관도 있었네
- 21:50
- 조회 19
- 잡담
-
- SSG) 건우 주 2회 안하게 하려고 뭔가 로테 바꾸나
- 21:50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도영이 안타 많이 나오는 거 맘좋다
- 21:50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진다는게 뭐지..?
- 21:5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사실 민재는 수비는 잘해주고 있어서
- 21:50
- 조회 26
- 잡담
-
- 엘지) ʕ ◔ᴗ◔ʔ
- 21:50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명진잌ㅋㅋㅋ1루 수비 몸빵 잘하는거가탴ㅋ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얘들아 드디어 우리 일찍잘수있음
- 21:5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베팁 설득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챈성 일단 와서 운전석에 좀 앉아봐 ꙨꙻөꙨꙻ
- 21:5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점수차 많아서 추격조 애들이 올라온거임
- 21:5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오늘 안타수에 비해 점수 안 난 거 맞고 잔루 미친 거 맞긴 한데 그래도 아무튼 7점을 낸 건 기분이 좋네..
- 21:50
- 조회 5
- 잡담
-
- 기아) 6초 투아웃부터 꼭 숙제 벼락치기마냥 득점하더라
- 21:5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