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사실 내가 평소에 남들 앞에서 엄청나게 퍼포먼스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 개웃기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888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07 1등아니면 안할거라는 당찬 포부를 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