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1423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99 키스톤 같이가는거 너무 좋자나 ( ⸝⸝ᵒ̴̶̷ Ⱉ ᵒ̴̶̷⸝⸝ )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