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96
동점이었으면 형우가 포수 3이닝 봐야 할 수도 있었음..
아니 아무리 포수로 프로 시작했던 사람이라고 해도 포수 안한게 진심 10년도 더 됐는데.. 사실 이게 유격수 출신 윤정빈 이성규.. 이런 느낌아냐..?
아니 아무리 포수로 프로 시작했던 사람이라고 해도 포수 안한게 진심 10년도 더 됐는데.. 사실 이게 유격수 출신 윤정빈 이성규.. 이런 느낌아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