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안간다고 집에서 가만히 있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 하루 그거 한다고 체력이 바닥나는것도 아닌데 쉬게 해야한다는거 무슨 발상이지..?
잡담 항상 이해가 안가던데 올스타에 안가야 선수들 쉴수 있다며 그게 팩트인듯 주구장창 얘기하는 부류들은 뭘까..
25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9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9,0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0,89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4731 | onair | 두산) 안타 23루 | 20:37 | 0 |
| 15214730 | onair | 기아) 햄종이 몇구던진거였어? 겁나 기여븜ㅋㅋㅋㅋㅋ | 20:37 | 0 |
| 15214729 | onair | 삼성) 2안타로 어떻게 이기냐 | 20:37 | 0 |
| 15214728 | onair | 기아) 양햄 부담스러울까봐 타자들이 양햄 내려가고나서 승투요건 소매넣기하네 | 20:37 | 3 |
| 15214727 | onair | 롯데) 멀티에 비도오고 힘들지.. 바꿔줘야하는거아인ㄷ가 | 20:37 | 17 |
| 15214726 | onair | kt) 이건 아니잖아ㅠㅠ | 20:37 | 13 |
| 15214725 | onair | 한화) 2루타🌸🧨🪖⁺◟( • ө • )◞⁺🪖🧨🌸 23루 1 | 20:37 | 14 |
| 15214724 | onair | 엔씨) 저공을 참네 | 20:37 | 21 |
| 15214723 | onair | 엔씨) 또다시 만루... | 20:37 | 4 |
| 15214722 | onair | kt) 아다리 개오반데 이러면 ⊙▾⚆ | 20:37 | 10 |
| 15214721 | onair | 한화) 돌멩 안타 🌸🧨🪖⁺◟( • ө • )◞⁺🪖🧨🌸 4 | 20:37 | 23 |
| 15214720 | onair | 한화) 작년 4월인가 그때 빠따들 보는거같음... | 20:37 | 7 |
| 15214719 | onair | 두산) 민석아 고맙다 이것만 잡아줘 | 20:37 | 14 |
| 15214718 | onair | 롯데) 어쩌라고 막았잖아 해줘 ( ˃̵ Θ ˂̵ ጥ) | 20:37 | 19 |
| 15214717 | onair | SSG) 건욱아 잠시 못 믿었다 아카 하나만 잘 잡자 | 20:37 | 20 |
| 15214716 | onair | kt) ( ߹ ▾ ߹ ) | 20:37 | 10 |
| 15214715 | onair | kt) 아다리 미쳣네ㅠㅋㅋㅋㅋㅋ | 20:37 | 8 |
| 15214714 | onair | 한화) 최근 2주 팀타율 .227 뒤에서 두번째 1 | 20:37 | 23 |
| 15214713 | onair | 엔씨) 오늘 복귀한 휘집이한테 만루밥상이 또... 1 | 20:37 | 20 |
| 15214712 | onair | 기아) 전상 오니까 너무 좋다 빨리 바지도 보고싶다 1 | 20:37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