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가만보니깐 엘지는 노출이 밤티나고 케이티는 순수 미감이 밤티네
94 0
2026.06.24 17:44
94 0
엘지 미감, 케이티 노출이 ㄱㅊ다는건 아님

아.... 두 팀 다 심각하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06.22 35,3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2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19503 잡담 SSG) 그럼 베-타-해-쿼카네 ..베니야 고별(아님) 무대 아름답게 장식하자 21:50 1
15219502 잡담 엔씨) 걍 작년 가을 간거로 만족하는듯 가을 욕심도 없어보임 구단 하는짓 보면 21:50 0
15219501 잡담 SSG) 나 지금 하이라이트 보는데 건욱이 이제 필승조 된겨??? 21:50 1
15219500 잡담 두산) 오늘 안재석이 못쳤으면 4득점일 세계관도 있었네 21:50 10
15219499 잡담 SSG) 건우 주 2회 안하게 하려고 뭔가 로테 바꾸나 21:50 5
15219498 잡담 기아) 도영이 안타 많이 나오는 거 맘좋다 21:50 9
15219497 잡담 롯데) 진다는게 뭐지..? 21:50 16
15219496 잡담 롯데) 사실 민재는 수비는 잘해주고 있어서 21:50 18
15219495 잡담 엘지) ʕ ◔ᴗ◔ʔ 2 21:50 17
15219494 잡담 두산) 명진잌ㅋㅋㅋ1루 수비 몸빵 잘하는거가탴ㅋㅋㅋㅋㅋㅋ 21:50 8
15219493 잡담 두산) 얘들아 드디어 우리 일찍잘수있음 1 21:50 11
15219492 잡담 두산) 베팁 설득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21:50 15
15219491 잡담 한화) 챈성 일단 와서 운전석에 좀 앉아봐 ꙨꙻөꙨꙻ 21:50 9
15219490 잡담 두산) 점수차 많아서 추격조 애들이 올라온거임 21:50 11
15219489 잡담 두산) 오늘 안타수에 비해 점수 안 난 거 맞고 잔루 미친 거 맞긴 한데 그래도 아무튼 7점을 낸 건 기분이 좋네.. 21:50 4
15219488 잡담 기아) 6초 투아웃부터 꼭 숙제 벼락치기마냥 득점하더라 21:50 26
15219487 잡담 한화) 타자들이 다같이 오래 너무 못한다 21:50 18
15219486 잡담 두산) 근데 경기초에 순이 투런 진짜 컸지 ʕ ◔ᴗ◔ʔ 1 21:50 6
15219485 잡담 SSG) 주말 홈에서 으쓱이한테 베니 투구 보여주긴 좀 그런가보다 21:50 22
15219484 잡담 kt) 승부처도 아닌데 바꾼것도 아니고 이미 백포가 나와있고 정훈이까지 쓴 상태라 썼나보다 싶음 21:5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