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치어의상 안이쁨 그냥 안이뻐요 예전엔 괜찮았는데? 아뇨 그냥 첨부터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3284 무명의 더쿠 | 17:42 | 조회 수 119 돈을 안주나 n년째 밤티의상 그대로 쭉 가는거 진짜 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