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 어제 아이싱했다길래 걱정했는데 오늘 3루 선발 출장인거 보면 괜찮은가보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3258 무명의 더쿠 | 17:42 | 조회 수 87 어제 진짜 식겁했는데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