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는 최정이 지타로 복귀 경기전 수비 훈련도 나가고 시위를 하더니 ㅎㅎ. 이숭용 감독이 수비 하지말고 들어오라고 해도 거부. 김재환 좌익수 갑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1210 무명의 더쿠 | 17:40 | 조회 수 275 이숭용 또 시작이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