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치어도 은은하게 의상이 밤티 나는게 많아서 놀랐음 딱붙는 레쟈 원피스..? 이런거
무명의 더쿠
|
17:37 |
조회 수 272
난 막연하게 롯데치어들 유니폼 많으니까 유니폼 많이 입겠지 생각했는데
릴스 뜨면 매번 몸에 딱붙는 미니 원피스? 같은 반딲반딱한거 입고 아카송 추고 잇더라고..
난 막연하게 롯데치어들 유니폼 많으니까 유니폼 많이 입겠지 생각했는데
릴스 뜨면 매번 몸에 딱붙는 미니 원피스? 같은 반딲반딱한거 입고 아카송 추고 잇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