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갈야구부터 봐서 어중간한 알못임)
외야수에서 한명 내려야 한다면
지찬이가 아니라 자욱이라고 생각했는데
구자욱은 휴식 준다고 올라오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계속 박아두고 기도메타하는 거야?
외야수에서 한명 내려야 한다면
지찬이가 아니라 자욱이라고 생각했는데
구자욱은 휴식 준다고 올라오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계속 박아두고 기도메타하는 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9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0,89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3753 | onair | 기아) 악민이가 해냈다 (づ。◕‿‿◕。)づ(づ。◕‿‿◕。)づ | 20:20 | 3 |
| 15213752 | onair | 기아) ㅁㅊㅋㅋㅋㅋㅋㅋㅋ | 20:19 | 32 |
| 15213751 | onair | 기아) 민아 진짜 화났어 진짜야 | 20:19 | 23 |
| 15213750 | onair | 기아) 악민 적시타 (づ。◕‿‿◕。)づ(づ。◕‿‿◕。)づ 9 | 20:19 | 76 |
| 15213749 | onair | 두산) 그래 머릿속에 장타 멀리보내기 이런거 생각 하지말고 부담 좀 내려놓고 해 | 20:19 | 10 |
| 15213748 | onair | 두산) 준호 아까 1루에서 홈까지 10초였대 | 20:19 | 16 |
| 15213747 | onair | 사직 비 그친건가? | 20:19 | 9 |
| 15213746 | onair | 기아) 준수까지는 잘나가는데 그뒤로 다하위타선이라 득점까지하기어려움ㅠ 1 | 20:19 | 14 |
| 15213745 | onair | 엘지) 와 진짜 박용택 엘지사랑 미치겠다ㅋㅋㅋㅋ 혹시나 자기가 그말했다가 안되면 안되니까 자기는 일부러 안했대 1 | 20:19 | 38 |
| 15213744 | onair | 기아) 무사 12루 23루 하위타선이 계속 깽판인게 너무함 1 | 20:19 | 26 |
| 15213743 | onair | 기아) 선넨이 뭐라도 했어야돼 출루라도...... | 20:19 | 2 |
| 15213742 | onair | SSG) 준재 올해는 수원이 좋니 | 20:19 | 13 |
| 15213741 | onair | SSG) 최정 타석하고 아쉬워하는 표정 금지 ૮₍ -̥̥᷄ _ -̥̥᷅ ₎ა | 20:19 | 11 |
| 15213740 | onair | 기아) 민아 보여줘 ^ᶘ=و ˃̵ᗝ˂̵=ᶅ^و | 20:19 | 18 |
| 15213739 | onair | 삼성) 클린이 체력 많이 좋아졌네 | 20:19 | 28 |
| 15213738 | onair | 삼성) 솔직히 어제 1회에 실점 없을 수 있었잖아 | 20:19 | 12 |
| 15213737 | onair | 두산) 명진이 6번 둬도 될듯 2 | 20:19 | 39 |
| 15213736 | onair | 한화) 어제 이긴거 진짜 다행이네ㅋㅋㅋ | 20:19 | 33 |
| 15213735 | onair | 기아) 아니 오늘 잔루 토할거 같애 ㅈㅂ 민아 | 20:19 | 21 |
| 15213734 | onair | 기아) 박민 반성문 써 | 20:19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