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게 어디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47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0208 | onair | SSG) 베니는 1.2이닝 6실점이었는데 외국인보다 잘던지네 | 19:05 | 1 |
| 15210207 | onair | 엘지) 보넥도분들 중에 방금 싸인하던 금발 좌투 이름이 뭐야 | 19:05 | 3 |
| 15210206 | onair | 두산) 공 어디까지날아가는거애요 | 19:05 | 14 |
| 15210205 | onair | 엔씨) 집이 진짜 기특혀 | 19:05 | 4 |
| 15210204 | onair | 키움) 웅빈아 ㅜㅜㅜ | 19:05 | 5 |
| 15210203 | onair | 한화) 볼넷도 안타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9:05 | 6 |
| 15210202 | onair | 기아) 투아웃이다 막자 | 19:05 | 16 |
| 15210201 | onair | 롯데) 같은이닝 투구수 상대 20 로드리 49 | 19:05 | 14 |
| 15210200 | onair | 두산) 슨페이가 머라길래 그랰ㅋㅋ | 19:05 | 13 |
| 15210199 | onair | 기아) 아쉽당 ^ᶘ=´.‸.`=ᶅ^ | 19:05 | 15 |
| 15210198 | onair | 엔씨) 야구본지 며칠안됐는데 원래 김휘집 수비 저정도로 잘해? | 19:05 | 8 |
| 15210197 | onair | 기아) 어제부터 저선수 들다^ᶘ=っ◞‸◟ς=ᶅ^ | 19:05 | 26 |
| 15210196 | onair | 기아) 이제 막아줘 햄 ^ᶘ=و ˃̵ᗝ˂̵=ᶅ^و | 19:05 | 6 |
| 15210195 | onair | 두산) 민석아 살려주렴🩸ʕ ◠‿◠ ʔ 🩸 | 19:05 | 11 |
| 15210194 | onair | SSG) 민준아 잘하고 있다 투구수도 33구면 괜찮구 | 19:05 | 6 |
| 15210193 | onair | 키움) 웅빈이 갈라쇼로 찬혁이 집 들어와요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9:05 | 3 |
| 15210192 | onair | SSG) 에레디아였으면 바로 송구했다고ㅋㅋ | 19:05 | 17 |
| 15210191 | onair | 기아) 하나만 잡자 ^ᶘ=و ˃̵ᗝ˂̵=ᶅ^و | 19:05 | 17 |
| 15210190 | onair | 키움) ㅋㅋㅋㅋㅋ찬혁이 입 벌리고 뛰네 1 | 19:05 | 12 |
| 15210189 | onair | SSG) 민준이 뭔가 침착해보여서 맘에 드네 | 19:05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