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수많은 표현이 생각나지만 참을 뿐이야 (♧ᵕ̩̩ㅅᵕ̩̩ )(☆ᵕ̩̩ㅅᵕ̩̩ )
반짝 거리는 재질은 누구 생각일까? 이윤승 배구 GS 응단 시절에는 트로트에서 입는 반짝이 자켓입고 응원 유도하는거봤었는데 그거입으면 치어복이랑 걍 세트야~~~
반짝 거리는 재질은 누구 생각일까? 이윤승 배구 GS 응단 시절에는 트로트에서 입는 반짝이 자켓입고 응원 유도하는거봤었는데 그거입으면 치어복이랑 걍 세트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06.22 | 34,9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9,0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5244 | onair | 한화) 13루 | 20:46 | 0 |
| 15215243 | onair | 한화) 건우 화이팅🌸🧨🪖⁺◟( • ө • )◞⁺🪖🧨🌸 | 20:46 | 0 |
| 15215242 | onair | 삼성) 감독멍청한게 맨날 자기혼자 미래생각함ㅋㅋㅋ | 20:46 | 0 |
| 15215241 | onair | 두산) 명진이도 보면 주력이 느리진 않음 | 20:46 | 0 |
| 15215240 | onair | SSG) 무사 3루에 집 안들여보내면 고소함 | 20:46 | 0 |
| 15215239 | onair | 기아) 스트인줄 알았는데 볼이어서 행복해하는 도영이를 봐 | 20:46 | 1 |
| 15215238 | onair | 롯데) 마 윤동희 너 서타자나 ∧( ꙨꙻᴗꙨꙻ )∧ 함치라 | 20:46 | 4 |
| 15215237 | onair | kt) 슝쾅 퓨에서도 안좋았어?? | 20:46 | 6 |
| 15215236 | onair | 두산) 준호 안타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20:46 | 2 |
| 15215235 | onair | 한화) 득점권에서 치는 사람이 거의 없으니 | 20:46 | 4 |
| 15215234 | 잡담 | 삼성) 양우현도 상위 라운드 선수 아니라고 안쓸라고 그러던거지 뭐 작년에 심재훈은 그렇게 데리고 다녔으면서 | 20:46 | 2 |
| 15215233 | onair | 두산) 점수 더 내줘 ʕ ˃̵ጥ˂̵ ʔ | 20:45 | 3 |
| 15215232 | onair | kt) 1ㅡ1 | 20:45 | 3 |
| 15215231 | onair | 롯데) 빠따들아 니네가 불펜 좀 도와줘 | 20:45 | 7 |
| 15215230 | onair | 두산) 민석이같은 투수스타일 뭔가 어색한데 또 우리선수래 | 20:45 | 13 |
| 15215229 | onair | SSG) 방금 잡힌 치어 누구셔? | 20:45 | 29 |
| 15215228 | onair | 롯데) 할수있다 점수내줘 ( ˃̵ Θ ˂̵ ጥ) | 20:45 | 5 |
| 15215227 | onair | 기아) 이대로 끝나면 양햄 승이야? 1 | 20:45 | 35 |
| 15215226 | onair | 기아) abs에 살짝 삐졌습니다. 3 | 20:45 | 49 |
| 15215225 | onair | 엘지) 아바디 오늘은 한이닝 깔끔하게 부탁드려요 1 | 20:45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