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삼성 치어 의상 이거 진짜 좋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4800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36 https://x.com/simba__18/status/1967169567219970245 이거 ㄹㅇ 좋아했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