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단은 가을야구때 특히 코시때 압도적이지 않아
자기 말만 많고(사실 잘 들리지도 않음) 눈치도 없어서 파도타기할때도 수치스러움
직관할때 제발 그만 말해 그만해 절로 나옴
치어는 자기들 뽐내느라 본분을 잃고
아나운서는 질문이 매일 똑같아서 외울지경이고
자기 말만 많고(사실 잘 들리지도 않음) 눈치도 없어서 파도타기할때도 수치스러움
직관할때 제발 그만 말해 그만해 절로 나옴
치어는 자기들 뽐내느라 본분을 잃고
아나운서는 질문이 매일 똑같아서 외울지경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