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 정복 보고 개놀랬네 한복 개이뻤는데
잡담 삼성 한복 정복이 작년이야?
38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844 | onair | 롯데) 상대 선발은 이제 50구 조금 넘는데 | 20:02 | 0 |
| 15212843 | onair | SSG) 민준이 그냥 던지는게 아니라 공을 자유자재로 조절해서 던지는거같대 | 20:02 | 0 |
| 15212842 | onair | 엘지) 별별 방식으로 아웃 당한다 성주야 | 20:02 | 0 |
| 15212841 | onair | 삼성) 확실히 3루에서는 움직임이 괜찮다 | 20:02 | 1 |
| 15212840 | onair | 두산) 아웃아니야..? | 20:02 | 4 |
| 15212839 | onair | 엘지) 근데 23은 진짜 그러고 죽어서 하늘이 우승혈을 뚫어주셨나 생각도 함(♧◔ᴗ◔ )(☆◔ᴗ◔ ) | 20:02 | 0 |
| 15212838 | onair | 삼성) 타자들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 20:02 | 4 |
| 15212837 | onair | 롯데) ㅅㅈㅎ선발들 중에 로드리 경기가 제일 힘들어 | 20:01 | 10 |
| 15212836 | onair | 두산) ㅇㄹㄹ? | 20:01 | 10 |
| 15212835 | onair | 삼성) 작년에 러브버그 대량 출몰 지역에 살았었는데 러브버그기간엔 외출 안하고 싶음 | 20:01 | 3 |
| 15212834 | onair | 두산) 어? 세잎 같은데.... | 20:01 | 10 |
| 15212833 | onair | SSG) 민준아 잘하고 있어 ㅎㅇㅌ | 20:01 | 3 |
| 15212832 | onair | 두산) 이녀석 | 20:01 | 33 |
| 15212831 | onair | 롯데) 5말에 점수내고 폭우왔으면 | 20:01 | 7 |
| 15212830 | onair | kt) 2ㅇㅇ | 20:01 | 8 |
| 15212829 | onair | 롯데) 포수싸인 거절하는 선발치고 잘던지는거 못봤다 1 | 20:01 | 10 |
| 15212828 | onair | 두산) 세잎아녀? | 20:01 | 11 |
| 15212827 | onair | 기아) 끼리 걸어가요 (づ。◕‿‿◕。)づ(づ。◕‿‿◕。)づ 2 | 20:01 | 20 |
| 15212826 | onair | 두산) 어라라?ʕ -᷅ ﻌ -᷄?ʔ | 20:01 | 8 |
| 15212825 | 잡담 | kt) 쥘매가 원준이 스탯 올리면서 대서울고라고 해서 뭐지 햇는데 | 20:01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