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민이도 작년에 지타말고 외야로 들어갔으면 갔을수도 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3279 무명의 더쿠 | 17:16 | 조회 수 198 올해 언준이 베12된거 보니까 좋다ㅠㅠㅠㅠ 내년엔 외야수 두명.. 베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