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치어 팀장이 짜는거라 구단 패봐야 변하는거 없다고 말하고 다녔는데되려 쳐맞고 다녔던 지난 시절이여.....이제 밤티나는 옷 안 봐도 되는 것도 기쁘고내 말을 쳐패는 사람도 없어서 한풀이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