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도 ㅈㄴ개구리고 응원을 하셔야지 누가봐도 대만행 바라는 그런거 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어케함......아카송 ㅈㄴ밤티나고 그렇다고....응원이 칼각도 아닌데......응단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가는데 응원을 끌고간다는 느낌이 없어 맨날 하는거 함
옷도 ㅈㄴ개구리고 응원을 하셔야지 누가봐도 대만행 바라는 그런거 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어케함......아카송 ㅈㄴ밤티나고 그렇다고....응원이 칼각도 아닌데......응단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가는데 응원을 끌고간다는 느낌이 없어 맨날 하는거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