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전구장 호박나이트 됐다는 말 왤케 웃기지
44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7,0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8028 | onair | SSG) 병현이 공이 좀 전보단 확실히 나아진거같음 | 21:25 | 0 |
| 15218027 | onair | kt) 아니 저기 중견 왤케 호수비셔 | 21:25 | 1 |
| 15218026 | onair | kt) 안녕하세요 포현민입니다 | 21:25 | 0 |
| 15218025 | onair | kt) 현민이 화이팅🌸🖤₊·*◟( ⌯˘ ▾ ˘ ⌯ )◜‧*・🖤🌸 | 21:25 | 0 |
| 15218024 | 잡담 | 엘지) 케이크 어디꺼일까.....너무 맛있어보여 | 21:25 | 0 |
| 15218023 | 잡담 | 삼성) 2군에 누가 있고 신인급 스타만 쓰는게 누구며 이름값 야구 누구냐니까 진짜 안가르쳐 줄거냐 | 21:25 | 6 |
| 15218022 | onair | 엔씨) 요새 경기 죄다 이래서 직관가기 시러짐... | 21:25 | 7 |
| 15218021 | onair | 롯데) 아까운 술을 왜 뿌려? ꒰( ◔ᴥ◔ )꒱ | 21:25 | 40 |
| 15218020 | onair | SSG) 병현아 제발제발 제밯 | 21:25 | 8 |
| 15218019 | onair | 엔씨) 잔루만루를 그렇게 만드시더니 잘한다 | 21:25 | 12 |
| 15218018 | onair | 한화) 김경문 시시 멩이 분리불안있냐? | 21:25 | 11 |
| 15218017 | onair | 한화) 타순만 제때제때 조정해줬어도 우승을 했겠지 | 21:25 | 4 |
| 15218016 | onair | 기아) 알못인데 태형이 지금 던지는 연습하면서 | 21:25 | 46 |
| 15218015 | onair | kt) 1ㅡ2 | 21:25 | 8 |
| 15218014 | onair | 한화) 득점권에서 점수 못내는거 현빈이 백호가 같이 못해서임 | 21:25 | 8 |
| 15218013 | onair | 롯데) 그렇구나 사직옹은 술을 좋아했던거임 1 | 21:25 | 30 |
| 15218012 | onair | SSG) 민준이 경기내내 포커페이스였는데 | 21:25 | 21 |
| 15218011 | onair | SSG) 타순뭐임? | 21:25 | 32 |
| 15218010 | onair | 롯데) 그 위치 무서버요 ⌇⌇( •́Θ•̀; )⌇⌇ | 21:25 | 15 |
| 15218009 | 잡담 | 삼성) 박진만 신기하지 않음? 왜 혼자 저렇게 여유만만인척하지 ㅋㅋ 1 | 21:25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