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아카송으로 떠서 자기들도 아카송으로 애써보는데도 안 뜨는거면 아카송의 문제가 아니라 못 뜨는거야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300
애초에 그 영상 자체가 개구린 무등산 유니폼 입고 삐끼삐끼 할 타이밍에 삐끼삐끼 했을 뿐인데 ㅋㅋㅋㅋㅋ
그냥 그 사람이 그럴 스타성이었던거고
그 뒤로 뭐 한 두 개 노림수야 있을 수 있겠지만
그렇게 노려도 안 되면 그냥 그만한 스타성이 없는거지
뭐 자꾸 밤티나는거 찍어대는지 모르겠네
제발 동작이나 맞추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