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얼마전에 고양이발도 충격이었는데..;
136 0
2026.06.24 17:13
136 0

팀장 취향이 극남초같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7,0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18028 onair kt) 출루해보자🌸🖤₊·*◟( ⌯˘ ▾ ˘ ⌯ )◜‧*・🖤🌸 21:25 0
15218027 onair SSG) 병현이 공이 좀 전보단 확실히 나아진거같음 21:25 1
15218026 onair kt) 아니 저기 중견 왤케 호수비셔 21:25 2
15218025 onair kt) 안녕하세요 포현민입니다 21:25 3
15218024 onair kt) 현민이 화이팅🌸🖤₊·*◟( ⌯˘ ▾ ˘ ⌯ )◜‧*・🖤🌸 21:25 2
15218023 잡담 엘지) 케이크 어디꺼일까.....너무 맛있어보여 21:25 1
15218022 잡담 삼성) 2군에 누가 있고 신인급 스타만 쓰는게 누구며 이름값 야구 누구냐니까 진짜 안가르쳐 줄거냐 21:25 9
15218021 onair 엔씨) 요새 경기 죄다 이래서 직관가기 시러짐... 21:25 19
15218020 onair 롯데) 아까운 술을 왜 뿌려? ꒰( ◔ᴥ◔ )꒱ 21:25 47
15218019 onair SSG) 병현아 제발제발 제밯 21:25 8
15218018 onair 엔씨) 잔루만루를 그렇게 만드시더니 잘한다 21:25 15
15218017 onair 한화) 김경문 시시 멩이 분리불안있냐? 21:25 12
15218016 onair 한화) 타순만 제때제때 조정해줬어도 우승을 했겠지 21:25 5
15218015 onair 기아) 알못인데 태형이 지금 던지는 연습하면서 21:25 64
15218014 onair kt) 1ㅡ2 21:25 10
15218013 onair 한화) 득점권에서 점수 못내는거 현빈이 백호가 같이 못해서임 21:25 10
15218012 onair 롯데) 그렇구나 사직옹은 술을 좋아했던거임 1 21:25 32
15218011 onair SSG) 민준이 경기내내 포커페이스였는데 21:25 22
15218010 onair SSG) 타순뭐임? 21:25 34
15218009 onair 롯데) 그 위치 무서버요 ⌇⌇( •́Θ•̀; )⌇⌇ 21:2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