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재석이 걍 1군 연명안타 치던 시기도 지나서 걍 아예너무 못쳐 지금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0076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82 복귀 후에 아 못하네..싶으면 안타 하나씩 치던때랑 지금 다름 걍 2군 보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