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네일이 벌써 3년차인데 못가본거 아쉽긴 해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9738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290 본인이 별 생각없으면 ㄱㅊ은데 네일이도 가고싶어 했어서내년에라도 꼭 보내고싶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