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루 볼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니고 2군 보내라는 것도 아니고(보냈으면 하지만) 라인업에서 좀 하루라도 빼달라는데
지금 실투는 지켜보고 으잉? 하고 먼 공은 힘이 잔뜩 들어간 스윙하고 들어올 모습이 눈에 선한데
잠깐이라도 휴식 주고 좀 하면 안되는 건가
지금 3루 볼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니고 2군 보내라는 것도 아니고(보냈으면 하지만) 라인업에서 좀 하루라도 빼달라는데
지금 실투는 지켜보고 으잉? 하고 먼 공은 힘이 잔뜩 들어간 스윙하고 들어올 모습이 눈에 선한데
잠깐이라도 휴식 주고 좀 하면 안되는 건가